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이제는 강남 호빠를 품위있게 즐길수 있어요

작년부터 만나기로 했었는데, 미루다 신년에 만나자고 했던 여자들의 수요비

강남 호빠 맛집 수요비에서 뭉치기로 약속했어요~

우리에게 수요비란? 미드 섹스앤더시티처럼 여유롭게 호사스럽게 뉴욕 수요비처럼 즐겨보자는 그런 분위기를 원했답니다. ㅎㅎ

본건 있어가지공 ㅋㅋ

여기저기 추천 장소가 떠올랐는데, 한 친구가 요즘 핫하다는 수요비 어때? 이러더라구요.  강남 호빠 핫플레이스 수요비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다들 만족스러워해서 친구들은 압구정에서 만나 이동했고, 전 압구정으로 가느니 버스 타고 강남 호빠에 내려서 걸어가면 되겠다 싶어서 호기롭게 출발했답니다.   분명히 네이버 지도에서는 이 지점이었는데, 눈앞에서 반대 반향으로 걸어가는 길치 ㅋㅋ

결국 10분 지각~ 하아~ ㅎ

헌데 다들 일단 먼저 음료를 주문했고 메뉴 대충 주문했다고..

잘했어!! 라며 전 친구들이 주문한 건강해 보이는 클렌저 주스를 주문했고요, 저는 라떼 를 주문했어요.

분위기가 일단 와우.. 이국적인 느낌이 드네요.  11시30분에 모였는데도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우리처럼 수요비를 즐기러 온 모임들이 꽤 되는걸 보면 우리처럼 미루다 여기 온것 같네요 ^^


주문한 수요비 메뉴들 


▷과일안주

지금 제철 딸기를 올린 과일안주는 시즌 메뉴라고 해요.  요즘 눈도 안좋은데 강남호빠안주로 눈이 아주 건강해졌답니다. ^^


▷호빠 스테이크 - 국내산 한우등심

웍에 따뜻하게 나와서 다 먹을때까지 너무 맛있었고 곁들여진 채소 가니쉬들도 따뜻하고 좋아하는 블랙페이퍼 듬뿍 뿌려져서 등심스테이크도 페퍼스테이크처럼 느껴지네요.

Pour être informé des derniers articles, inscrivez vo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