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남자 고수익 알바를 신나게 비교했어요

최고의 운동은 걷기라고 하잖아요!! 저도 걸어다니는걸 참 좋아하는 편이지만

날씨가 추울때는....절대...나가지 않는 겨울을 싫어하는 저는

남자 고수익 알바에 가면 3시간넘게 신나게 돌아다닐 수 있어요!!

그냥 다 사진 않아도 구경하는게 재미짐!! 그래서 요즘 홈플,이마트,남자 고수익 알바,이케아,남자 고수익 알바

(저거 다 지난주에 간거 실화임..?) 마트를 참 많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저희 집 앞에 차로 한.. 2~3분 거리에 남자 고수익 알바의 한국판이라고 할 수 있는 남자 고수익 알바 도봉점이 있거든요

두곳이 다 갈만한 거리에 있어서 어디로 회원카드를 등록할까 고민중이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엠뚱의 지극히 주관적인 두 곳 쇼핑후기를 들려드릴까해요!!

남자 고수익 알바 도봉점

예전에 제가 20살때까지만 해도 여기는 그냥 롯데마트였었는데

언제 바뀐건지는 기억이 나질 않아요

아마도 바로 옆옆쪽에 홈플러스가 있어서 없어지거나 그런건가??

​무튼 이번에 갱신한 기념으로 받은? 5000원 할인쿠폰도 있었기때문에

겸사겸사 혼자서 쇼핑을 다녀왔어요ㅎㅎㅎ

사실 홈플러스는 혼자서도 수시로 잘만 가지만.. 이런 창고형 할인매장은

물건 단위가 큰편이기 때문에 혼자서 들기 힘들까봐 보통 남편몬 있을때 가지만!!

그냥 남편몬한테 차에 있는거 퇴근하고 들고올라오라고 할 요량으로 ㅋ.ㅋ

그냥 씩씩하게 혼자 쇼핑에 다녀와봤습니다!

​제가 방문한게 금요일 저녁이였는데

음 한가하고 좋았어요!! 주차 공간도 많았고!!

다만 집에서 갈때 ㅡㅅ ㅡ 택시들이 운전을 너무..막해서..

그 짧은 거리를 갔지만 몇번이나 짜증이났음... 왜 자꾸 두차선을 밟고 다니다가

깜빡이도 없이 차선을 바꾸고 그러는거냐고!!! 부들부들

​무튼 ㅎㅎ 주차장에 주차를 슝~ 해놓고 입장합니다!!

​회원카드

남자 고수익 알바랑 마찬가지로 회원제에요!!

1년에 35000원!

남자 고수익 알바는 38500원이네요!! (남편몬 카드로 결제해서 몰라서 검색해봄 ㅎㅎ)

뭐 큰 가격차이는 아니지만 또 이렇게보니 저렴하지도 않죠!!

그래도 뭐 대가족이라면.. 나름 살만한거같긴한데..

사실 저랑 남편몬은 맥주타쿠라서...술사느라 뽕뽑았다고 볼 수있지만..

조이가 생기면서 부터는.. 술을 못사니까.. 살게 없을 것...같았으나 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집에있으니까 먹을거를 종종 사기도 해서..그냥 회원권 유지중이긴 합니다.

그 요즘 남자 고수익 알바는 상품권사면 회원권없이도 살 수 있다고는 하니까 

아주 가끔만 필요한게 있으시면 상품권 구매 후 이용하는 방법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결제수단

남자 고수익 알바는 단점이 현금이나 삼성카드로만 결제가 된다고 하면

남자 고수익 알바은 좋은점은 결제수단에 제한이 없더라구요

단, 저 쿠폰을 쓰기위해 현금으로 결제함 ㅎㅎ

5만원 이상 현금결제 시 쓸 수 있는 쿠폰이였거든요!!

Pour être informé des derniers articles, inscrivez vous :